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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시니어 Flutter 게임 개발자입니다. 현재 우리는 '텍스트/인터페이스 기반의 로그라이크 RPG'를 개발 중입니다.
지금까지 설계된 게임의 기획 및 아키텍처 내용을 바탕으로, 프로젝트의 핵심 코어(Core) 로직을 구현해주세요. UI 코드는 제외하고, 순수 Dart로 작성된 로직 부분만 작성해야 합니다.
1. 게임 기획 요약
- 컨셉: 검투사가 되어 적과 싸우는 턴제 RPG.
- 전투 시스템: - 행동(공격/방어 등) 선택 후, 강도(Risk)를 선택.
- 강도 예시: 약(90% 성공), 중(60% 성공), 강(30% 성공).
- 파밍 시스템: 디아블로 식 접두사/접미사 옵션 파밍. 아이템 옵션(Modifier)이 캐릭터 스탯에 합연산/곱연산으로 적용됨.
2. 기술적 아키텍처 (필수 준수 사항)
- UI와 로직의 완벽한 분리: Flutter UI 없이 콘솔에서도 게임이 돌아가야 함.
- GameInstance (Core): 앱 실행 시 가장 먼저 생성되는 싱글톤 진입점.
initialize()에서 게임 데이터를 로드함. - GameManager: 게임의 상태(State)와 흐름을 관리하는 지휘자.
ChangeNotifier를 상속받아 UI에 알림을 보냄. - Entity 시스템:
BaseEntity(ID, Name) ->LivingEntity(HP, Stats) ->Player,Enemy상속 구조.
- Stat 시스템:
- 단순
int변수가 아닌Stat객체 사용. Stat객체는List<Modifier>를 가지고 있으며,BaseValue와Modifiers를 계산해 최종Value를 도출함.
- 단순
3. 요청 사항
위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다음 파일들의 Dart 코드를 작성해주세요.
lib/game/game_instance.dart: 싱글톤 코어, 초기화 로직 포함.lib/game/game_manager.dart: 데이터 보유 및 상태 관리 뼈대.lib/game/model/stat.dart:Modifier타입(Flat, Percent)과Stat계산 로직 구현.lib/game/model/entity.dart:LivingEntity추상 클래스와Player클래스 기본 구조 (Stat 시스템 적용).
각 파일은 당장 실행 가능하도록 필요한 import 구문과 주석을 포함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