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8 B
748 B
72. Delay Enemy Intent Generation
1. 문제 (Problem)
- 적이 공격하는 도중에
_generateEnemyIntent()가 호출되어, 다음 턴 행동(예: 방어)이 미리 실행되고 이펙트가 겹쳐 보이는 현상 발생.
2. 해결 방안 (Solution)
BattleProvider._enemyTurn메서드에서_generateEnemyIntent()호출 전에 **충분한 대기 시간(GameConfig.animDelayEnemyTurn또는 공격 애니메이션 시간)**을 둡니다.- 이를 통해 적의 현재 행동 연출이 완전히 끝난 뒤에 다음 행동을 준비하도록 순서를 정리합니다.
3. 기대 효과 (Expected Outcome)
- 적 공격 -> 복귀 -> (잠시 후) -> 다음 턴 방어 준비(이펙트) 순서로 자연스럽게 진행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