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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Introduce AppStrings for Soft i18n
1. 목표 (Goal)
- UI 텍스트 하드코딩을 방지하고 추후 본격적인 i18n 적용을 대비하기 위해
AppStrings상수 클래스를 도입합니다. - 자주 사용되는 UI 텍스트(메뉴, 스탯, 행동 등)를 한 곳에서 관리합니다.
2. 구현 계획 (Implementation Plan)
lib/game/config/app_strings.dart생성:actionAttack,actionDefend,statHp,statAtk등 카테고리별로 정적 상수를 정의합니다.
- UI 코드 수정:
BattleScreen,InventoryScreen,MainMenuScreen등에서 하드코딩된 문자열을AppStrings.xxx로 교체합니다.- Note: 전투 로그와 같이 동적으로 생성되는 복잡한 문장은 이번 단계에서 제외합니다.
3. 기대 효과 (Expected Outcome)
- 텍스트 변경 시
AppStrings만 수정하면 되므로 유지보수성 향상. - 추후 다국어 지원 라이브러리 도입 시 마이그레이션이 매우 쉬워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