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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선택 및 인벤토리 UI에 상세 옵션 표시
목표
업그레이드된 아이템 시스템에 맞춰, 아이템의 이름뿐만 아니라 해당 아이템이 제공하는 실제 스탯 보너스(공격력, 최대 체력, 방어력 등)를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명확하게 표시하여 사용자가 아이템의 가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요청 사항
1. 아이템 선택창 (보상 팝업) 상세 옵션 표시
스테이지 클리어 후 보상 아이템을 선택하는 팝업(SimpleDialog 내 SimpleDialogOption)에 각 아이템의 이름과 설명 외에, 해당 아이템이 부여하는 ATK 보너스, MaxHP 보너스, DEF 보너스를 명확하게 표시해주세요.
- 표시 형식 예시:
- "Iron Sword (+8 ATK)"
- "Leather Vest (+30 MaxHP)"
- "Wooden Shield (+3 DEF)"
- "Ruby Amulet (+3 ATK, +15 MaxHP)"
- 아이템의 description에 이 정보가 이미 포함되어 있더라도, 스탯 정보는 별도로 강조하여 시각적으로 쉽게 구분되도록 해주세요.
2. 인벤토리 UI (장착된 아이템 및 가방) 상세 옵션 표시
인벤토리 화면에서 장착된 아이템과 가방(인벤토리)에 있는 아이템 모두에 대해 상세 옵션을 표시해주세요.
- 장착된 아이템: 각 슬롯에 장착된 아이템의 이름 아래에 해당 아이템이 부여하는 ATK 보너스, MaxHP 보너스, DEF 보너스를 표시합니다.
- 가방 아이템:
GridView로 표시되는 각 아이템 카드에 이름 아래에 ATK 보너스, MaxHP 보너스, DEF 보너스를 표시합니다. - 표시 형식 예시: (아이템 선택창과 유사하게)
- "Iron Sword"
- "+8 ATK"
- "Leather Vest"
- "+30 MaxHP"
- 스탯이 0인 경우(예: ATK 보너스만 있는 아이템의 HP 보너스)는 표시하지 않거나, "N/A" 등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표시하지 않는 것을 권장)
관련 파일
lib/screens/battle_screen.dart(아이템 선택창/보상 팝업)lib/screens/inventory_screen.dart(인벤토리 및 장착 아이템 UI)lib/game/model/item.dart(Item 객체의 속성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