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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장비 시스템 구현 (Enemy Equipment System)
목표
적에게 아이템을 장착시켜 전투의 다양성을 높이고, 아이템 데이터 구조를 개선합니다.
주요 변경 사항
1. 데이터 구조 개선
assets/data/items.json: 모든 아이템에 고유id필드를 추가했습니다. (예:"id": "rusty_dagger")assets/data/enemies.json: 적 정보에equipment필드(아이템 ID 리스트)를 추가했습니다. (예:Goblin은rusty_dagger장착)
2. 게임 로직 업데이트
lib/game/model/item.dart:Item클래스에id필드를 추가했습니다.lib/game/data/item_table.dart: ID로 아이템을 조회하는get(String id)메서드를 구현했습니다.lib/game/data/enemy_table.dart: 적 생성(createCharacter) 시equipment필드에 명시된 아이템을 자동으로 인벤토리에 추가하고 장착하도록 수정했습니다.lib/providers/battle_provider.dart: 초기 플레이어 지급 아이템 생성 시id를 포함하도록 수정했습니다.
3. 버그 수정
lib/screens/battle_screen.dart:ScrollController가 연결되지 않아 발생하던 에러를 수정했습니다. (불필요한 컨트롤러 제거)
결과
이제 enemies.json 설정만으로 적에게 다양한 장비를 입혀 스탯과 특수 효과(출혈, 스턴 등)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