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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 Revert Enemy Turn Delay Buffer
1. 목표 (Goal)
BattleProvider의_enemyTurn로직을playerAction과 완전히 동일하게 만듭니다. (임시로 추가했던+300ms버퍼 제거)
2. 이유 (Reason)
- 이전 단계에서 적 애니메이션 위젯이 중복 생성되어 타이밍 이슈가 발생했던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 위젯 중복 문제가 해결되었으므로, 이제 인위적인 딜레이 없이도 정상 동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사용자의 요구("데미지 계산 자체가 플레이어와 동일해야 한다")를 충족시키기 위해 코드를 통일합니다.
3. 작업 내용 (Action)
BattleProvider.dart내_enemyTurn메서드의Future.delayed에서+ 300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