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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Fix Floating Text Timing
1. 목표 (Goal)
- 적이 플레이어에게 도착하기도 전에 데미지 텍스트가 먼저 뜨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2. 원인 (Cause)
BattleProvider에서 주는Future.delayed시간이 실제 UI 상의 '적 돌진 애니메이션 소요 시간'보다 짧거나 비슷하여, 미세한 차이로DamageEvent가 먼저 처리됨.
3. 해결 방안 (Solution)
BattleProvider의_enemyTurn메서드에서 사용하는 딜레이 시간에 **여유분(+300ms)**을 추가하여, 확실하게 애니메이션이 타격 지점에 도달한 후에 데미지 이벤트가 발생하도록 조정합니다.
4. 기대 효과 (Expected Outcome)
- 적이 돌진 -> 타격(Impact) -> 그 순간에 데미지 텍스트 출력 순서가 자연스럽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