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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 Fix Enemy Animation Sync

1. 목표 (Goal)

  • 적 공격 시, 애니메이션이 끝나기 전에 데미지가 먼저 들어가는 동기화 문제를 해결합니다.

2. 원인 (Cause)

  • BattleProvider_enemyTurn 메서드에서 EffectEvent를 보낸 후, 애니메이션 재생 시간만큼 기다리지 않고 즉시 데미지 로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3. 해결 방안 (Solution)

  • _enemyTurn 메서드 내에서 공격 성공 시, EffectEvent를 전송한 직후에 Future.delayed를 추가하여 애니메이션이 재생될 시간을 확보합니다.
  • 대기 시간은 GameConfig에 정의된 animDelaySafe, animDelayNormal, animDelayRisky 상수를 사용합니다.

4. 기대 효과 (Expected Outcome)

  • 적이 플레이어에게 돌진하여 타격하는 시점에 정확히 데미지 텍스트가 뜨고 HP가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