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KiB
1.1 KiB
63. Implement Settings Provider and Enemy Animation Toggle
1. 목표 (Goal)
- 적 공격 애니메이션을 기본적으로 비활성화하고, 설정 화면에서 유저가 선택적으로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전역 설정을 관리하는
SettingsProvider를 도입합니다.
2. 구현 계획 (Implementation Plan)
SettingsProvider구현:lib/providers/settings_provider.dart생성.enableEnemyAnimationsboolean 상태 관리 (기본값 false).SharedPreferences를 이용한 영구 저장(settings_enemy_anim).
main.dart등록:MultiProvider에SettingsProvider추가.
SettingsScreenUI:AppStrings에 관련 텍스트 추가.- SwitchListTile 위젯을 사용하여 설정 변경 UI 구현.
BattleScreen로직:_addFloatingEffect메서드 내에서 적 애니메이션 실행 전context.read<SettingsProvider>().enableEnemyAnimations확인.
3. 기대 효과 (Expected Outcome)
- 유저가 게임의 연출 빈도를 제어할 수 있음.
- 설정 관리의 기반이 마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