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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5. Fix Floating Text Ti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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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목표 (Go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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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이 플레이어에게 도착하기도 전에 데미지 텍스트가 먼저 뜨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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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원인 (Ca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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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ttleProvider`에서 주는 `Future.delayed` 시간이 실제 UI 상의 '적 돌진 애니메이션 소요 시간'보다 짧거나 비슷하여, 미세한 차이로 `DamageEvent`가 먼저 처리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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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해결 방안 (Sol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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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ttleProvider`의 `_enemyTurn` 메서드에서 사용하는 딜레이 시간에 **여유분(+300ms)**을 추가하여, 확실하게 애니메이션이 타격 지점에 도달한 후에 데미지 이벤트가 발생하도록 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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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기대 효과 (Expected Outco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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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이 돌진 -> 타격(Impact) -> 그 순간에 데미지 텍스트 출력 순서가 자연스럽게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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