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prompt/15_ui_display_status_eff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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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 UI 개선: 아이템 옵션 및 상태이상 표시
### 목표
새로 추가된 아이템의 상태이상 부여 옵션을 `InventoryScreen`에서 확인할 수 있게 하고, 전투 중(`BattleScreen`) 캐릭터에게 적용된 상태이상을 시각적으로 표시한다.
### 구현 내용
1. **ItemEffect 설명 텍스트 생성 로직**
* `ItemEffect` 클래스(혹은 `Item` 클래스)에 효과 정보를 읽기 쉬운 문자열(예: "Stun 20% (1 turn)")로 변환하는 헬퍼 메서드 또는 Getter를 추가한다.
2. **InventoryScreen 수정**
* 아이템 상세 정보 팝업(혹은 리스트 아이템)에 기존 스탯(공격력, 방어력 등) 외에 `effects` 리스트를 순회하며 상태이상 옵션을 표시하는 UI를 추가한다.
3. **BattleScreen 수정**
* **Active Status 표시:** 플레이어와 적의 정보 패널(HP 바 근처)에 현재 적용 중인 상태이상(`stun`, `bleed` 등)을 텍스트나 아이콘 형태(여기선 텍스트 칩 형태)로 표시한다.
* (선택 사항) 장착된 무기의 효과를 전투 화면에서도 알 수 있다면 좋지만, 우선순위는 현재 상태이상 상태(Active Status) 표시에 둔다.
### 예상 결과
* 인벤토리에서 "Stunning Hammer"를 클릭하면 "Atk: 10" 밑에 "Chance to Stun: 20% (1t)" 같은 설명이 보인다.
* 전투 중 적에게 기절을 걸면, 적 이름/HP 근처에 "[Stun: 1t]" 태그가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