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s: Update project context with i18n conv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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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roli 2025-12-07 19:10:03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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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rompt Driven Development:** `prompt/XX_description.md` 유지.
- **유사 작업 통합:** 작업 내용이 이전 프롬프트와 유사한 경우 새로운 프롬프트를 생성하지 않고 기존 프롬프트에 내용을 추가합니다.
- **Language:** **모든 프롬프트 파일(prompt/XX\_...)은 반드시 한국어(Korean)로 작성해야 합니다.**
- **Config Management:** 하드코딩되는 값들은 `config` 폴더 내 파일들(`lib/game/config/` 등)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작성해야 합니다.
- **State Management:** `Provider` + `Stream` (이벤트성 데이터).
- **Data:** JSON 기반.
- **Config Management:** 하드코딩되는 값들은 `config` 폴더 내 파일들(`lib/game/config/` 등)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작성해야 합니다.
- **i18n Strategy (Soft i18n):** UI에 표시되는 문자열은 하드코딩하지 않고 `lib/game/config/app_strings.dart`의 상수를 사용해야 합니다. (전투 로그 등 동적 문자열 제외)
- **State Management:** `Provider` + `Stream` (이벤트성 데이터).- **Data:** JSON 기반.
## 5. 다음 단계 작업 (Next Ste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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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1. Convention Update (Soft i18n)
## 1. 목표 (Goal)
- 프로젝트 컨텍스트 복구용 파일(`00_project_context_restore.md`)에 최근 도입한 `AppStrings` 사용 규칙(Soft i18n)을 명시하여, 향후 개발 시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 2. 변경 내용 (Changes)
- `4. 작업 컨벤션 (Working Conventions)` 섹션에 `i18n Strategy` 항목 추가.
- "UI에 표시되는 문자열은 하드코딩하지 않고 `lib/game/config/app_strings.dart`의 상수를 사용해야 합니다." 라는 지침 명시.
## 3. 기대 효과 (Expected Outcome)
- 이후 AI 세션이나 다른 개발자가 프로젝트에 참여할 때, UI 텍스트 작성 규칙을 즉시 인지하고 따를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