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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roli 2025-12-10 16:17:41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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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5,11 +85,11 @@ class SettingsScreen extends StatelessWidget {
},
),
const SizedBox(height: 20),
const Text(
'Volume: 100%',
style: TextStyle(color: ThemeConfig.textColorWhite),
),
// const SizedBox(height: 20),
// const Text(
// 'Volume: 100%',
// style: TextStyle(color: ThemeConfig.textColorWhite),
// ),
const SizedBox(height: 40),
// Restart But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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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0,6 +60,7 @@
- `BattleLogManager`: 전투 로그 관리.
- `LootGenerator`: 아이템 생성, 접두사(Prefix) 부여, 랜덤 스탯 로직.
- `SettingsProvider`: 전역 설정(애니메이션 on/off 등) 관리 및 영구 저장.
- **PermanentStatModifier:** 슬레이 더 스파이어의 승천(Ascension)과 유사한 전역 난이도 조절 또는 영구적 버프/디버프를 위한 데이터 모델(`lib/game/model/stat_modifier.dart`) 및 캐릭터 필드(`Character.permanentModifiers`)가 구현되어 있음. (현재 로직 미적용, 추후 확장 예정)
- **Soft i18n:** UI 텍스트는 `lib/game/config/app_strings.dart`에서 통합 관리.
- **Config:** `GameConfig`, `BattleConfig`, `ItemConfig` 등 설정 값 중앙화. **BattleConfig의 공격/방어 효율 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