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 --git a/lib/screens/settings_screen.dart b/lib/screens/settings_screen.dart index 8bb5e07..e9e1284 100644 --- a/lib/screens/settings_screen.dart +++ b/lib/screens/settings_screen.dart @@ -85,11 +85,11 @@ class SettingsScreen extends StatelessWidget { }, ), - const SizedBox(height: 20), - const Text( - 'Volume: 100%', - style: TextStyle(color: ThemeConfig.textColorWhite), - ), + // const SizedBox(height: 20), + // const Text( + // 'Volume: 100%', + // style: TextStyle(color: ThemeConfig.textColorWhite), + // ), const SizedBox(height: 40), // Restart Button diff --git a/prompt/00_project_context_restore.md b/prompt/00_project_context_restore.md index bb6bdc4..d3be3d5 100644 --- a/prompt/00_project_context_restore.md +++ b/prompt/00_project_context_restore.md @@ -60,6 +60,7 @@ - `BattleLogManager`: 전투 로그 관리. - `LootGenerator`: 아이템 생성, 접두사(Prefix) 부여, 랜덤 스탯 로직. - `SettingsProvider`: 전역 설정(애니메이션 on/off 등) 관리 및 영구 저장. + - **PermanentStatModifier:** 슬레이 더 스파이어의 승천(Ascension)과 유사한 전역 난이도 조절 또는 영구적 버프/디버프를 위한 데이터 모델(`lib/game/model/stat_modifier.dart`) 및 캐릭터 필드(`Character.permanentModifiers`)가 구현되어 있음. (현재 로직 미적용, 추후 확장 예정) - **Soft i18n:** UI 텍스트는 `lib/game/config/app_strings.dart`에서 통합 관리. - **Config:** `GameConfig`, `BattleConfig`, `ItemConfig` 등 설정 값 중앙화. **BattleConfig의 공격/방어 효율 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