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This commit is contained in:
parent
09d8fdcfe9
commit
2de58a6525
|
|
@ -85,11 +85,11 @@ class SettingsScreen extends StatelessWidget {
|
|||
},
|
||||
),
|
||||
|
||||
const SizedBox(height: 20),
|
||||
const Text(
|
||||
'Volume: 100%',
|
||||
style: TextStyle(color: ThemeConfig.textColorWhite),
|
||||
),
|
||||
// const SizedBox(height: 20),
|
||||
// const Text(
|
||||
// 'Volume: 100%',
|
||||
// style: TextStyle(color: ThemeConfig.textColorWhite),
|
||||
// ),
|
||||
const SizedBox(height: 40),
|
||||
|
||||
// Restart Button
|
||||
|
|
|
|||
|
|
@ -60,6 +60,7 @@
|
|||
- `BattleLogManager`: 전투 로그 관리.
|
||||
- `LootGenerator`: 아이템 생성, 접두사(Prefix) 부여, 랜덤 스탯 로직.
|
||||
- `SettingsProvider`: 전역 설정(애니메이션 on/off 등) 관리 및 영구 저장.
|
||||
- **PermanentStatModifier:** 슬레이 더 스파이어의 승천(Ascension)과 유사한 전역 난이도 조절 또는 영구적 버프/디버프를 위한 데이터 모델(`lib/game/model/stat_modifier.dart`) 및 캐릭터 필드(`Character.permanentModifiers`)가 구현되어 있음. (현재 로직 미적용, 추후 확장 예정)
|
||||
- **Soft i18n:** UI 텍스트는 `lib/game/config/app_strings.dart`에서 통합 관리.
|
||||
- **Config:** `GameConfig`, `BattleConfig`, `ItemConfig` 등 설정 값 중앙화. **BattleConfig의 공격/방어 효율 분리.**
|
||||
|
||||
|
|
|
|||
Loading…
Reference in New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