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 Revert buffer delay, unify player/enemy logic
This commit is contained in:
parent
cb7e75064f
commit
0b48aea16d
|
|
@ -495,8 +495,7 @@ class BattleProvider with ChangeNotifier {
|
||||||
if (intent.risk == RiskLevel.safe) delay = GameConfig.animDelaySafe;
|
if (intent.risk == RiskLevel.safe) delay = GameConfig.animDelaySafe;
|
||||||
if (intent.risk == RiskLevel.risky) delay = GameConfig.animDelayRisky;
|
if (intent.risk == RiskLevel.risky) delay = GameConfig.animDelayRisky;
|
||||||
|
|
||||||
// Add small buffer to ensure visual impact happens before text (300ms)
|
await Future.delayed(Duration(milliseconds: delay));
|
||||||
await Future.delayed(Duration(milliseconds: delay + 300));
|
|
||||||
|
|
||||||
int incomingDamage = intent.finalValue;
|
int incomingDamage = intent.finalValue;
|
||||||
|
|
||||||
|
|
|
||||||
|
|
@ -0,0 +1,12 @@
|
||||||
|
# 67. Revert Enemy Turn Delay Buffer
|
||||||
|
|
||||||
|
## 1. 목표 (Goal)
|
||||||
|
- `BattleProvider`의 `_enemyTurn` 로직을 `playerAction`과 완전히 동일하게 만듭니다. (임시로 추가했던 `+300ms` 버퍼 제거)
|
||||||
|
|
||||||
|
## 2. 이유 (Reason)
|
||||||
|
- 이전 단계에서 적 애니메이션 위젯이 중복 생성되어 타이밍 이슈가 발생했던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
||||||
|
- 위젯 중복 문제가 해결되었으므로, 이제 인위적인 딜레이 없이도 정상 동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
|
- 사용자의 요구("데미지 계산 자체가 플레이어와 동일해야 한다")를 충족시키기 위해 코드를 통일합니다.
|
||||||
|
|
||||||
|
## 3. 작업 내용 (Action)
|
||||||
|
- `BattleProvider.dart` 내 `_enemyTurn` 메서드의 `Future.delayed`에서 `+ 300` 제거.
|
||||||
Loading…
Reference in New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