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0b48aea16d2b3dbb9933b5dbe2c62a8ea0ddafb6 Mon Sep 17 00:00:00 2001 From: Horoli Date: Sun, 7 Dec 2025 19:50:56 +0900 Subject: [PATCH] Fix: Revert buffer delay, unify player/enemy logic --- lib/providers/battle_provider.dart | 3 +-- prompt/67_revert_delay.md | 12 ++++++++++++ 2 files changed, 13 insertions(+), 2 deletions(-) create mode 100644 prompt/67_revert_delay.md diff --git a/lib/providers/battle_provider.dart b/lib/providers/battle_provider.dart index f7d7aee..90516dd 100644 --- a/lib/providers/battle_provider.dart +++ b/lib/providers/battle_provider.dart @@ -495,8 +495,7 @@ class BattleProvider with ChangeNotifier { if (intent.risk == RiskLevel.safe) delay = GameConfig.animDelaySafe; if (intent.risk == RiskLevel.risky) delay = GameConfig.animDelayRisky; - // Add small buffer to ensure visual impact happens before text (300ms) - await Future.delayed(Duration(milliseconds: delay + 300)); + await Future.delayed(Duration(milliseconds: delay)); int incomingDamage = intent.finalValue; diff --git a/prompt/67_revert_delay.md b/prompt/67_revert_delay.md new file mode 100644 index 0000000..3fd92fa --- /dev/null +++ b/prompt/67_revert_delay.md @@ -0,0 +1,12 @@ +# 67. Revert Enemy Turn Delay Buffer + +## 1. 목표 (Goal) +- `BattleProvider`의 `_enemyTurn` 로직을 `playerAction`과 완전히 동일하게 만듭니다. (임시로 추가했던 `+300ms` 버퍼 제거) + +## 2. 이유 (Reason) +- 이전 단계에서 적 애니메이션 위젯이 중복 생성되어 타이밍 이슈가 발생했던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 위젯 중복 문제가 해결되었으므로, 이제 인위적인 딜레이 없이도 정상 동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사용자의 요구("데미지 계산 자체가 플레이어와 동일해야 한다")를 충족시키기 위해 코드를 통일합니다. + +## 3. 작업 내용 (Action) +- `BattleProvider.dart` 내 `_enemyTurn` 메서드의 `Future.delayed`에서 `+ 300`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