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3. Implement Settings Provider and Enemy Animation Toggle ## 1. 목표 (Goal) - 적 공격 애니메이션을 기본적으로 비활성화하고, 설정 화면에서 유저가 선택적으로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전역 설정을 관리하는 `SettingsProvider`를 도입합니다. ## 2. 구현 계획 (Implementation Plan) 1. **`SettingsProvider` 구현:** - `lib/providers/settings_provider.dart` 생성. - `enableEnemyAnimations` boolean 상태 관리 (기본값 false). - `SharedPreferences`를 이용한 영구 저장(`settings_enemy_anim`). 2. **`main.dart` 등록:** - `MultiProvider`에 `SettingsProvider` 추가. 3. **`SettingsScreen` UI:** - `AppStrings`에 관련 텍스트 추가. - SwitchListTile 위젯을 사용하여 설정 변경 UI 구현. 4. **`BattleScreen` 로직:** - `_addFloatingEffect` 메서드 내에서 적 애니메이션 실행 전 `context.read().enableEnemyAnimations` 확인. ## 3. 기대 효과 (Expected Outcome) - 유저가 게임의 연출 빈도를 제어할 수 있음. - 설정 관리의 기반이 마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