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템 선택 및 인벤토리 UI에 상세 옵션 표시 ## 목표 업그레이드된 아이템 시스템에 맞춰, 아이템의 이름뿐만 아니라 해당 아이템이 제공하는 실제 스탯 보너스(공격력, 최대 체력, 방어력 등)를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명확하게 표시하여 사용자가 아이템의 가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요청 사항 ### 1. 아이템 선택창 (보상 팝업) 상세 옵션 표시 스테이지 클리어 후 보상 아이템을 선택하는 팝업(`SimpleDialog` 내 `SimpleDialogOption`)에 각 아이템의 이름과 설명 외에, 해당 아이템이 부여하는 **ATK 보너스, MaxHP 보너스, DEF 보너스**를 명확하게 표시해주세요. - **표시 형식 예시:** - "Iron Sword (+8 ATK)" - "Leather Vest (+30 MaxHP)" - "Wooden Shield (+3 DEF)" - "Ruby Amulet (+3 ATK, +15 MaxHP)" - 아이템의 description에 이 정보가 이미 포함되어 있더라도, 스탯 정보는 별도로 강조하여 시각적으로 쉽게 구분되도록 해주세요. ### 2. 인벤토리 UI (장착된 아이템 및 가방) 상세 옵션 표시 인벤토리 화면에서 장착된 아이템과 가방(인벤토리)에 있는 아이템 모두에 대해 상세 옵션을 표시해주세요. - **장착된 아이템:** 각 슬롯에 장착된 아이템의 이름 아래에 해당 아이템이 부여하는 **ATK 보너스, MaxHP 보너스, DEF 보너스**를 표시합니다. - **가방 아이템:** `GridView`로 표시되는 각 아이템 카드에 이름 아래에 **ATK 보너스, MaxHP 보너스, DEF 보너스**를 표시합니다. - **표시 형식 예시:** (아이템 선택창과 유사하게) - "Iron Sword" - "+8 ATK" - "Leather Vest" - "+30 MaxHP" - 스탯이 0인 경우(예: ATK 보너스만 있는 아이템의 HP 보너스)는 표시하지 않거나, "N/A" 등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표시하지 않는 것을 권장) ## 관련 파일 - `lib/screens/battle_screen.dart` (아이템 선택창/보상 팝업) - `lib/screens/inventory_screen.dart` (인벤토리 및 장착 아이템 UI) - `lib/game/model/item.dart` (Item 객체의 속성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