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 Remove redundant animation wrapper for ene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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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30c09d55
commit
cb7e75064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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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09,17 +509,15 @@ class _BattleScreenState extends State<BattleScree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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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ition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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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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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ght: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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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ld: BattleAnimationWidg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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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_enemyAnimK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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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ld: CharacterStatusC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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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acter: battleProvider.ene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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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Player: fal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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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Turn: !battleProvider.isPlayerTu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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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_enemyK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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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ionKey: _enemyAnimKey, // Direct P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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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deStats: _isEnemyAttac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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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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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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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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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layer (Bottom Le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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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ition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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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ttom: 80, // Space for FA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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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 +1,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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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6. Fix Double Animation Wrap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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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목표 (Go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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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 공격 애니메이션 시 타격 이펙트가 이상하게 동작하거나 중복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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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원인 (Ca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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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haracterStatusCard`는 내부적으로 이미 `BattleAnimationWidget`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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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나 `BattleScreen`에서 적 카드를 또다시 `BattleAnimationWidget`으로 감싸는 실수를 범하여 위젯이 중복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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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해결 방안 (Sol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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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ttleScreen`에서 적 카드를 감싸고 있는 `BattleAnimationWidget`을 제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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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신 `CharacterStatusCard`의 `animationKey` 파라미터에 `_enemyAnimKey`를 직접 전달합니다 (플레이어와 동일한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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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기대 효과 (Expected Outco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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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젯 구조가 단순화되고 애니메이션 제어가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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