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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roli 2025-12-16 17:14:17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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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ew File

@ -4,7 +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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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ew File

@ -4,7 +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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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50,7 +25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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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ew File

@ -123,6 +123,11 @@
- **매직 아이템 접두사:** 생성 확률 100%로 상향. - **매직 아이템 접두사:** 생성 확률 100%로 상향.
- **판매 가격 UI:** 실제 판매가(60%) 표시로 수정. - **판매 가격 UI:** 실제 판매가(60%) 표시로 수정.
- **출혈(Bleed):** 적 턴 시작 시 피해 미적용 버그 해결 및 "방어도에 막히면(HP 피해 0) 출혈 미적용" 로직 구현. - **출혈(Bleed):** 적 턴 시작 시 피해 미적용 버그 해결 및 "방어도에 막히면(HP 피해 0) 출혈 미적용" 로직 구현.
- **[Balance] 3-Tier Difficulty Setting:**
- **Tier 1 (Light):** 초반 적 방어도 대폭 하향(0~1). 가볍게 클리어 가능. 엘리트 난이도 완화.
- **Tier 2 (Moderate):** 장비 파밍 필요. 적 공격력/체력 상승, 적절한 방어도(4~5).
- **Tier 3 (Hard):** 파밍 상태에서도 긴장감 유지. 적 체력 대폭 상향(HP 200~500), 공격력 강화(25~35). 방어도로 "0 데미지" 상황 방지하되 전투 지속 시간 증가 유도.
- **Item Stats:** 각 티어별 무기/방어구 스탯을 해당 난이도 곡선에 맞춰 상향 조정.
- **[Fix] Player Image Load:** 저장된 게임 로드 시 또는 새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 이미지가 누락되는 문제를 해결하고, 데이터 로드 로직을 강화. - **[Fix] Player Image Load:** 저장된 게임 로드 시 또는 새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 이미지가 누락되는 문제를 해결하고, 데이터 로드 로직을 강화.
- **[Refactor] UI Config:** `CharacterStatusCard`의 하드코딩된 스타일 값을 `ThemeConfig`로 추출하여 유지보수성 향상. - **[Refactor] UI Config:** `CharacterStatusCard`의 하드코딩된 스타일 값을 `ThemeConfig`로 추출하여 유지보수성 향상.
- **[Overhaul] Gladiator Theme & Balance Pass:** 게임의 테마를 '글래디에이터'로 전면 개편. 몬스터를 전부 '[별명] 이름' 형식의 인간형 검투사로 교체하고, 활과 같은 무기를 트라이던트, 플레일 등으로 교체. 이에 맞춰 아이템과 적 데이터 밸런스를 전체적으로 재조정. - **[Overhaul] Gladiator Theme & Balance Pass:** 게임의 테마를 '글래디에이터'로 전면 개편. 몬스터를 전부 '[별명] 이름' 형식의 인간형 검투사로 교체하고, 활과 같은 무기를 트라이던트, 플레일 등으로 교체. 이에 맞춰 아이템과 적 데이터 밸런스를 전체적으로 재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