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30c84a48ac58ccadc5becc7c376a518fdf00346f Mon Sep 17 00:00:00 2001 From: Horoli Date: Fri, 5 Dec 2025 17:51:14 +0900 Subject: [PATCH] update : 00.md --- prompt/00_project_context_restore.md | 13 ++++++++++--- 1 file changed, 10 insertions(+), 3 deletions(-) diff --git a/prompt/00_project_context_restore.md b/prompt/00_project_context_restore.md index 2a4a833..8115ae5 100644 --- a/prompt/00_project_context_restore.md +++ b/prompt/00_project_context_restore.md @@ -65,11 +65,16 @@ - 장신구: 보라 다이아몬드 (`Icons.diamond`) - **가격:** JSON 고정 가격 사용. 판매 시 60% (`GameMath.floor`) 획득. - **인벤토리:** 장착 슬롯 및 가방(Bag) 그리드 UI 구현. +- **아이템 시스템 (Item System):** + - **Rarity (희귀도):** Common, Rare, Epic, Legendary. (드랍 확률 관여) + - **Tier (티어):** 1티어(초반), 2티어(중반), 3티어(후반). (라운드 진행도에 따라 등장 제한) + - **획득 로직:** 현재 라운드(Tier)에 맞는 아이템 풀 내에서 Rarity 확률에 따라 결정. ### E. 스테이지 시스템 (`StageModel`) - **타입:** Battle, Shop, Rest, Elite. - **적 생성:** 스테이지 레벨에 따른 스탯 스케일링 적용. +- **적 등장 테이블 (Enemy Pull):** 적 조우 시, 현재 스테이지(라운드)에 따라 등장 가능한 적 목록(`enemy_table_pull`)을 설정하여 해당 범위 내에서 적을 랜덤 생성해야 함. - **게임 구조 (Game Structure):** - **총 3라운드 (3 Rounds):** 각 라운드는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 (12/12/12). - **라운드 구성:** @@ -104,9 +109,11 @@ ## 5. 다음 단계 작업 (Next Steps) -1. **상점 구매 기능:** `Shop` 스테이지 구매 UI 구현. -2. **이미지 리소스 적용:** JSON 경로에 맞는 실제 이미지 파일 추가 및 UI 표시. -3. **밸런싱 및 콘텐츠 확장:** 아이템/적 데이터 추가 및 밸런스 조정. +1. **아이템 시스템 고도화:** `items.json`에 `rarity`, `tier` 필드 추가 및 `ItemTable` 로직 수정. +2. **상점 구매 기능:** `Shop` 스테이지 구매 UI 구현 (Tier/Rarity 기반 목록 생성). +3. **적 등장 테이블 구현:** 스테이지별 등장 가능한 적 목록(`enemy_table_pool`) 설정 및 적용. +4. **이미지 리소스 적용:** JSON 경로에 맞는 실제 이미지 파일 추가 및 UI 표시. +5. **밸런싱 및 콘텐츠 확장:** 아이템/적 데이터 추가 및 밸런스 조정. ## 6. 장기 목표 (Future Roadmap / TODO)